유월절, 계시록을 여는 열쇠

댄 저스터 지음 / 고병현 옮김

저자 소개 : 댄 저스터(Daniel C. Juster)
책의 저자인 대니얼 저스터(Daniel C. Juster, Th.D.)박사는 휘튼 칼리지(Wheaton College)에서 철학 학사를, 맥코믹신학교(McCormick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석사를 받았으며, 트리니티 복음 신학교(Trinity Evangelical Seminary)에서 종교학 박사 학위 과정을 이수했습니다. 또한 뉴질랜드의 새 언약 국제신학교(New Covenant International Seminary)에서 신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대니얼 저스터 박사는 1979년이후부터 9년간 메시아닉 유대교 회중 연합(Union of Messianic Jewish Congregations)의 창립자로 회장과 사무총장을 역임했으며, 1972-1978년까지 아다트 하티크바 공동체, 또 이후 베쓰 메시아 공동체에서 목회자로 섬겼습니다.
현재는 티쿤 인터내셔널 미니스트리 소속으로, 티쿤 아메리카의 대표이며 , 이 사역 단체는 이스라엘과 교회의 회복에 있어 동일한 헌신과 사명을 공유하는 교회와 사역 단체들을 함께 연결하는 포괄적인 조직입니다. 메시아닉 1세대로서 세계적인 신학자이자 목회자인 대니얼 저스터 박사는 패티 Patty사모와 일년중 8개월은 이스라엘, 예루살렘 근방에서 4개월은 미국에서 보내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결혼한 세자녀와 8명의 손자들과 함께 이스라엘에서 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tikkun.tv

도서 소개 :

출애굽 유월절 사건은 계시록을 통해 전세계와 교회의 이야기로 확장됩니다.
마지막 때에 교회가 부르는 웅장한 노래

유월절, 계시록을 여는 열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유대인 목사의 관점으로 본 계시록 강해

계시록은 더 이상 두려운 심판에 대한 경고나 신비한 베일에 가려져 있는 책이 아닙니다.
계시록은 마지막 때에 다시 오실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이자 몸인 교회의 준비와 단장에 대한 이야기이며, 성도들을 인도하고 보호하실 하나님에 대한 기대로 가득찬 이야기, 출애굽에 모세와 미리암이 부른 노래가 전세계로 확장되는 교회의 웅장한 노래입니다.

- 와이크라 출판 위원회 -


대니얼 저스터(Daniel C.Juster)가 보여주는 요한계시록에 대한 통찰은 독자들께 여러가지 유익을 줄 것입니다. 우선 대니얼은 여러 관점의 사상과 신학에 정통한, 저자요 학자입니다. 또한 대니얼은 요한 계시록에 나타난 상징적이고 복잡한 언어를 이해하는 데에 유월절 이야기를 열쇠로 사용합니다. 본문에서 다루어지는 바로와 적그리스도, 출애굽 재앙과 계시록의 재앙, 홍해의 승리와 아마겟돈 등의 비교는 종말 예언의 전반적 의미를 단순화시켜 이해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대니얼은 자신의 목회경험을 통해 요한 계시록에서 실질적인 적용을 이끌어 내며 , 성도들이 이 마지막 때에 믿음으로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 리바이브 이스라엘 대표 아셰르 인트레이터 (Asher Intrater)-